새소식반 (GNC)

Good News Club

새소식반(GNC)

goodnews

새소식반(Good News Club)은 어린이전도협회(CEF)의 가정 성경반에 붙여진 공식 명칭입니다.
새소식반은 평일에 주일(교회)학교에 다니지 않거나 가정에서 하나님에 대해 배우지 않는 어린이들을 존경받고 본이 되는 삶을 사는 훈련된 크리스천 교사들이 가정, 놀이터, 교회, 유치원, 방과 후 교실 등에서 부모님의 허락하에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하여 가까운 건전한 교회로 인도하는 어린이 전도 프로그램입니다.
새소식반은 성경 이야기를 중심으로 찬송과 율동, 암송 성구, 흥미로운 선교 실화를 들려주고 다양한 방법의 복습게임을 통해 가르침을 강화하고 간식과 나눔으로 교제하는 1시간 프로그램입니다. 새소식반 교사들은 한국에 있는 54개의 각 지회에서 열리는 새소식반 주간 강습회에서 새소식반 운영 시범을 보고 훈련을 받아 새소식반을 운영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새소식반 교사들에 의해 약 3,000여 클럽의 새소식반이 열리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200여개 나라에서 약 10만 클럽 이상의 새소식반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미국에서는 새소식반(G0d News Club)이 공립학교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으로 정식 인가되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이는 시간
및 장소

시간 – 매주 목요일 오후4시30분 ~6시
장소 - 교육관

섬기는 사람들

황준례 사모
김성희 집사
이선옥 권사

Scroll to Top